고객님의 궁금증을
해결해드립니다!

자주하는 질문

Q.
저희 매장에도 원쿠폰을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.
매장별 포스 프로그램에 맞게 원격 및 포스사 고객센터 원격을 통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을 받게 됩니다.
설정 이 후, 원쿠폰에서 점포로 실물 종이쿠폰을 택배로 발송합니다.
( 원쿠폰 가맹 이 후에는 별도로 주문하지 않으셔도 매월 말일, 다음달 쿠폰이 매장으로 도착 됩니다 )
Q.
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A.
쿠폰과 쿠폰을 담을 수 있는 쿠폰함을 매장으로 택배 발송 해 드립니다.
쿠폰을 수령하신 뒤, 해당하는 제품앞에 쿠폰을 비치 해 두시면
고객분들이 상품과 함께 쿠폰을 계산대로 가져 오시게 됩니다.
계산대에서는 상품 찍고, 쿠폰을 찍으면 판매가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되게 됩니다.
Q.
할인하여 판매한 금액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?
A.
원쿠폰으로 할인 된 할인금액은 매월 25일 전액 입금 됩니다.
예 ) 8월 1일~8월 31일 한달동안 고객분들께 할인 해 드린 금액 총액을, 9월 25일 매장통장으로 입금합니다.
( 입금명 : 원쿠폰 00월 행사분 )
Q.
자체적으로 할인을 하고 있는 상품인데 원쿠폰도 적용 할 수 있나요?
A.
네, 중복 적용 됩니다.
저희 원쿠폰은 각 제조사 본사와의 마케팅으로 협의 운영됩니다.
지역 대리점, 거래처 공급과 상관없이 별도로 진행되기 때문에, 점포의 특별할인(특매)과 별도로 추가할인이 가능합니다.
Q.
쿠폰이 여러종류가 왔는데 다 할인해도 되나요?
A.
네, 모든 쿠폰에 대해 할인액을 돌려드립니다.
원쿠폰에서 보내드린 쿠폰은 제조사/공급사 상관없이 모든 할인액을 돌려 드립니다.
저희 원쿠폰은 각 제조사 본사와의 마케팅으로 협의 운영됩니다.
지역 대리점,거래처 공급과 상관없이 별도로 진행되기 때문에 매월 참여되는 제조사와 품목들이 추가 될 수 있고, 이 또한 모든 할인액을 점포에 돌려 드립니다.
Q.
쿠폰 적용이 안 됩니다.
A.
원쿠폰 고객센터[02-332-8777] 및 포스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빠르게 해결 해 드립니다.
- 가맹점인 경우 : 원격지원 및 A/S를 진행하여 문제점을 해결 해 드립니다.
- 비가맹점인 경우 : 가맹이 우선되어야 합니다.
Q.
쿠폰이 부족 합니다.
A.
쿠폰 부족 시, 원쿠폰 고객센터[02-332-8777]로 전화하셔서 부족한 쿠폰을 주문 해 주시면 됩니다. 원쿠폰에서 택배를 통해 매장으로 추가 발송합니다. (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발송 합니다 )